- 자주하는 질문
- 키(카드키)를 구매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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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이트맨 고객센터 1544-3232를 통해 키(카드키) 구매가 가능합니다.
새로 구입한 키(카드키)는 반드시 기존 키(카드키)와 더불어 전체 재등록을 한 후 사용 가능합니다. - 키(카드키)가 똑같이 생겼던데 다른 집에서도 열리지 않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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키(카드키)는 각각의 제품에 등록하면서 암호를 설정하고, 그 암호가 맞았을 때만 열리기 때문에, 등록하지 않은 도어락에서 열리지 않으니 안심하고 사용하시면 됩니다.
- 키(카드키) 한 개를 분실했는데 어떡하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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키(카드키)를 분실했을 경우 나머지 키를 새로 등록하시면, 기존에 있던 데이터는 지워지고 새로 입력한 키(카드키)만 사용이 가능하기 때문에, 염려하지 않아도 됩니다.
- 키(카드키)를 새로 등록하면 비밀번호도 재등록해야 하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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키(카드키)와 비밀번호 번호는 별도로 저장되기 때문에 키(카드키)를 새로 등록하더라도 비밀번호를 재 등록할 필요는 없습니다.
- 키(카드키)를 새로 구매했는데, 새로 구매한 키(카드키)만 등록하면 사용 가능한가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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새로 구매한 키(카드키)만 등록할 경우, 가장 마지막에 등록한 키(카드키)만 문이 열리기 때문에, 이전키(카드키)로는 개문이 되지 않습니다.
현재 사용 중인 키(카드키)와 새로 구매하신 키(카드키)를 일괄 등록 후 모든 키(카드키) 사용이 가능합니다.
키(카드키) 등록을 완료 후에는, 반드시 문을 열어놓고 등록한 키(카드키)로 모두 문이 열리는지 테스트해보시기 바랍니다.
※모델에 따라 등록법이 상이하므로 정확한 변경 방법은 제품 매뉴얼을 참조해 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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