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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주하는 질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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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이트맨 액세스 통신팩 (BLE 모듈) 등록은 어떻게 하나요?
통신팩이 도어락에 올바르게 설치되었는지 확인한 후, 게이트맨 액세스 앱에서 '새 장치 추가'를 눌러 통신팩의 QR코드를 스캔 후 다음 화면이 나오면 도어락에서 아래 순서대로 눌러줍니다.
① *도어락 키패드 터치
② 등록된 비밀번호 입력
③ R버튼(건전지 덮개면 위치)
④ 7 → # 입력

위 과정을 마치고 앱에서 안내해주는 순서에 따라 진행하시면 통신팩 등록이 완료됩니다.
※모델에 따라 등록법이 상이하므로 정확한 변경 방법은 제품 매뉴얼을 참조해 주시기 바랍니다.
게이트맨 액세스 등록 과정에서 오류가 발생해서 앱 삭제 및 통신팩 제거로 게이트맨 액세스 연동을 해제하려고 했지만, 여전히 오류가 발생합니다.
게이트맨 액세스 등록이 완료되면, 마스터 모드로 전환됩니다.
일반 모드로 전환하기 위해서는 앱 초기화와 도어락 초기화를 진행해야 합니다.

먼저 게이트맨 액세스 앱을 초기화한 뒤, 도어락도 초기화해주셔야 합니다.

① 앱 초기화: 게이트맨 액세스 설정(톱니바퀴 모양) → 도어락 설정 → 공장 초기화
*초기화를 실행할 경우 도어락은 초기 설정으로 복원되며, 현재 등록된 모든 사용자는 해당 도어락에 대한 권한을 잃게 됩니다.

② 도어락 초기화(마스터 모드에서 일반 모드로 변경): 도어락에 비밀번호 입력 → R → 6 → # → 1 → # → 새로운 비밀번호 → # → 새로운 비밀번호 재입력 → R
*일반 모드로 변경 시, 기존에 등록되어 있던 모든 지문, 카드키, 비밀번호, 홈 네트워크 연동은 삭제됩니다.

※ 만약 게이트맨 액세스 연동 해제를 위해 임의적으로 통신팩을 제거하거나 액세스 앱을 삭제했다면, 메인 PCB와 통신팩 교체 상황이 발생할 수 있으며, 이 경우 유상 서비스에 해당합니다.
Gateman Access 계정을 만들려고 하는데 인증 메일이 안와요.
실제 사용중인 이메일 주소를 기입했는지 확인 후, 스팸 메일함을 확인해 주세요.
도어락 마스터 비밀번호 등록/변경은 어떻게 하나요?
게이트맨 액세스 마스터 비밀번호는 보안상의 이유로 도어락 자체에서만 변경이 가능합니다.
(일반 사용자 출입 비밀번호의 경우 게이트맨 액세스 앱에서만 변경 가능)
① *도어락 키패드 터치
② 마스터 비밀번호
③ R버튼(건전지 덮개면 위치)
④ 1 → # → 새로운 마스터 비밀번호 → 새로운 마스터 비밀번호 재입력 → #

※모델에 따라 등록법이 상이하므로 정확한 변경 방법은 제품 매뉴얼을 참조해 주시기 바랍니다.
우리 가족이 안전하게 귀가했는지 알림을 받을 수 있나요?
네, 게이트맨 액세스 '스마트 알림' 기능으로 출입 관련 알림을 받을 수 있습니다.
등록된 출입 방식(지문, 카드키, 앱 등)과 사용자 이름 및 사진을 통해 명확한 사용자 식별이 가능합니다.
사용자 맞춤형 비밀번호를 설정하고 싶은데 어떻게 하나요?
아래 방법으로 원하는 누구에게나 개별 맞춤형 비밀번호를 안전하게 제공할 수 있습니다.
*하단에 사람 모양 아이콘을 터치한 후 '사용자 추가 - 개인용 비밀번호 등록'을 통해 원하는 비밀번호 설정 및 출입 스케줄 설정
※출입 스케줄 설정이란?
- 제공하는 비밀번호로 임시 출입만 가능하도록 하거나 특정 시간대에만 출입 허용 또는 항상 출입할 수 있도록 설정할 수 있는 기능이며, 별도의 설정 변경이 없을 시 기본 설정은 '항상'으로 적용됩니다.
- 예시: 함께 거주하는 자녀에게 비밀번호 제공 시 '항상'으로 설정
내가 부재 중일 때, 렌탈 케어 정기 점검을 위해 방문하시는 분께 비밀번호 제공 시 '임시 출입' 또는 '주기적으로 출입' 선택 후 원하는 날짜와 시간으로 설정 가능
카드키 등록은 어떻게 하나요?
실물 카드키를 준비하신 후, '하단에 사람모양 아이콘 클릭 - 사용자 추가 - 카드키 등록'을 선택하여 앱 안내에 따라 카드키를 등록해 주시면 됩니다.
※모델에 따라 등록법이 상이하므로 정확한 변경 방법은 제품 매뉴얼을 참조해 주시기 바랍니다.
지문 등록은 어떻게 하나요?
'하단에 사람모양 아이콘 클릭 - 사용자 추가 - 지문 등록'을 선택하여 앱 안내에 따라 출입하실 분의 지문을 도어락에 등록해 주시면 됩니다.
※모델에 따라 등록법이 상이하므로 정확한 변경 방법은 제품 매뉴얼을 참조해 주시기 바랍니다.
앱으로 사용자 비밀번호를 변경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앱 관리 권한을 가진 사용자에게만 비밀번호 변경 권한이 있습니다.
① 하단에 사람 모양 아이콘 터치(사용자 목록)
② 비밀번호 변경을 적용할 대상 클릭
③ 비밀번호 - 비밀번호 관리 - 원하는 비밀번호 설정(숫자 6자리만 가능)
④ 저장
게이트맨 액세스 연동을 해제하고, 도어락 자체로만 원래대로 복구해서 사용하고 싶어요.
게이트맨 액세스 앱을 초기화한 뒤, 도어락도 초기화해주셔야 합니다.

① 앱 초기화: 게이트맨 액세스 앱 설정(톱니바퀴 모양) → 도어락 설정 → 공장 초기화
*초기화를 실행할 경우 도어락은 초기 설정으로 복원되며, 현재 등록된 모든 사용자는 해당 도어락에 대한 권한을 잃게 됩니다.

② 도어락 초기화 (마스터 모드에서 일반 모드로 변경): 도어락에 비밀번호 입력 → R → 6 → # → 1 → # → 새로운 비밀번호 → # → 새로운 비밀번호 재입력 → R
*일반 모드로 변경 시, 기존에 등록되어 있던 모든 지문, 카드키, 비밀번호, 홈 네트워크 연동은 삭제됩니다.
(※ 초기화 이후 홈네트워크 재 연동을 위한 A/S 접수는 유상 서비스에 해당됩니다.)
집 밖에서도 게이트맨 액세스 앱으로 도어락을 관리하고 싶어요. (원거리 사용 관련)
게이트맨 액세스 통신팩과 게이트맨 커넥트(브릿지)를 연결하면 외부 및 전국 어디서나 실시간으로 도어락 관리가 가능합니다.
게이트맨 커넥트(브릿지) 구매 문의는 1577-1919로 전화해 주세요.
게이트맨 커넥트(브릿지) 연결하는 방법이 헷갈려요.
※ 게이트맨 커넥트(브릿지)에 노란색 램프가 점등되었는지 확인해 주세요.
※ 와이파이가 켜져 있는지 확인해 주세요.
※ 와이파이 비밀번호가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설정된 비밀번호 대소문자 구분하여 확인)
※ 5G 무선공유기에서는 지원되지 않습니다. (2.4G 무선공유기 설정 후 연결해 주세요.)
다른 무선공유기를 선택하려면 휴대폰 설정으로 이동하신 후 다시 선택해 주세요
※ 와이파이 이름이 영어로 설정된 경우에만 인식 가능합니다. (한글/한자 인식 불가, 숫자/특수기호 인식 가능)
- 예시: iptime123 (O), 1층거실 (X), 名家 (X)
※ 게이트맨 커넥트(브릿지)가 현관문(도어락)과 가까운 거리에 설치되었는지 확인해 주세요.
※ 휴대폰 와이파이의 신호 강도가 3칸 이상인지 확인해 주세요.
※ 게이트맨 커넥트(브릿지) 등록 시 현관문을 열어둔 상태로 등록을 진행해 주세요. (중문이 있을 경우에는 중문도 개방)
게이트맨 커넥트(브릿지) 연결이 안 될 때, 반드시 확인해 주세요.
※ 게이트맨 커넥트(브릿지)에 노란색 램프가 점등되었는지 확인해 주세요.
※ 와이파이가 켜져 있는지 확인해 주세요.
※ 와이파이 비밀번호가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설정된 비밀번호 대소문자 구분하여 확인)
※ 5G 무선공유기에서는 지원되지 않습니다. (2.4G 무선공유기 설정 후 연결해 주세요.)
다른 무선공유기를 선택하려면 휴대폰 설정으로 이동하신 후 다시 선택해 주세요
※ 와이파이 이름이 영어로 설정된 경우에만 인식 가능합니다. (한글/한자 인식 불가, 숫자/특수기호 인식 가능)
- 예시: iptime123 (O), 1층거실 (X), 名家 (X)
※ 게이트맨 커넥트(브릿지)가 현관문(도어락)과 가까운 거리에 설치되었는지 확인해 주세요.
※ 휴대폰 와이파이의 신호 강도가 3칸 이상인지 확인해 주세요.
※ 게이트맨 커넥트(브릿지) 등록 시 현관문을 열어둔 상태로 등록을 진행해 주세요. (중문이 있을 경우에는 중문도 개방)
문을 닫고 나서 도어락이 빨리 잠겼으면 좋겠어요. 문 잠김 시간을 조정할 수 있나요?
네, 도어락에서 직접 자동 잠김 설정을 통해 시간 조정이 가능합니다.

*도어락에 비밀번호 입력 → R → 4 → # → 6 → # → 1 (1~3초까지 원하는 시간 입력) → # → * 또는 R
※ 모델에 따라 사용법이 상이하므로 정확한 변경 방법은 제품 매뉴얼을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게이트맨 도어락을 사용 중인데, 게이트맨 액세스 서비스를 이용하고 싶으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설치 접수가 가능한가요?
이미 게이트맨 도어락을 사용하고 계신다면 통신팩 별도 구매 후, 구글 플레이 또는 앱 스토어에서 '게이트맨 액세스' 앱을 다운로드하여 이용 가능합니다.
통신팩은 도어락 건전지 덮개면에 부착된 QR코드를 촬영하여 '액세스 팩 구매하기' 버튼을 통해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이사 온 집에 게이트맨 도어락과 통신팩이 있는데 그대로 사용 가능한가요?
기존 사용 고객이 직접 게이트맨 액세스 통신팩을 초기화해 주어야 사용 가능합니다.

이유는, 기존 사용 고객의 비밀번호를 모르는 상태에서는 통신팩을 초기화할 수 없기 때문입니다.

통신팩을 초기화할 수 없는 경우, 게이트맨 액세스 통신팩을 새로 구매하여 다시 등록하셔야 이용이 가능합니다.

*도어락 초기화(마스터 모드에서 일반 모드로 변경): 도어락에 비밀번호 입력 → R → 6 → # → 1 → # → 새로운 비밀번호 → # → 새로운 비밀번호 재입력 → R
*일반 모드로 변경 시, 기존에 등록되어 있던 모든 지문, 카드키, 비밀번호, 홈네트워크 연동은 삭제됩니다.
※ 초기화 이후 홈네트워크 재 연동을 위한 A/S 접수는 유상 서비스에 해당됩니다.
게이트맨 액세스 앱 사용을 위해 통신팩을 구입하여 설치했는데 작동이 안 됩니다. 교환이나 A/S가 가능한가요?
게이트맨 액세스 통신팩과 커넥트(브릿지)의 보증기간은 제품 구입 후 기본 1년입니다.
(※통신팩과 커넥트(브릿지) 별도 구입 시에는 소모품 보증기간 적용)
보증기간 이내 고객 과실, 환경적인 영향(태풍, 결로 등)을 제외한 모든 증상은 무상 서비스 제공이 가능하며, 보증기간이 경과되면 유상 서비스로 진행됩니다.
게이트맨 액세스를 이용하려면 필요한 제품이 있나요?
게이트맨 액세스 사용을 위해서는
①호환 가능한 게이트맨 도어락
②게이트맨 액세스 통신팩 ③게이트맨 액세스 앱 이 필요합니다.
게이트맨 액세스 통신팩은 어디에서 구매할 수 있나요?
① 온라인 구매 (www.gatemanshop.com)
- 도어락 건전지 덮개면에 부착된 QR코드를 촬영하여 '액세스 팩 구매하기' 버튼을 통해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② 오프라인 구매 (1577-1919)
- 각 지역에 있는 게이트맨 프라자(공식대리점)에서 구매하실 수 있으며, 1577-1919로 전화하시면 고객님이 계신 곳에서 가장 가까운 대리점으로 자동 연결됩니다.
안드로이드 휴대폰에서 게이트맨 커넥트(브릿지)를 등록하는데 오류 화면이 나와요.
게이트맨 커넥트(브릿지)를 등록하시기 전에 안드로이드 휴대폰을 아래와 같이 설정해 주세요.
(이미지 클릭시 확대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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